AFC 챔피언스리그 12월 13일 17:00 요코하마 F 마리노스 : 산둥 타이산
◈마리노스
인천에 상대전적에서 밀린 3위로 16강 진출 가능성이 낮아졌습니다. 이 경기를 승리하고 인천이 카야를 잡으면 3팀이 모두 4승 2패가 되는데 3팀간의 상대전적에서 불리한 상황입니다. 때문에, 홈에서 열리는 이 경기에서 최대한 큰 점수 차로 승리해야 합니다. 1골차 승리는 탈락을 의미하기에 경기 내내 골을 위해 공격적으로 임해야 합니다. 에우베르와 미즈누마, 앤더슨 로페즈가 공격을 주도할 것입니다.
◈산둥
무승부만 기록해도 조 1위로 16강에 가고 패해도 한 두 골 차이라면 상대 전적에서 밀리지 않기에 16강행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불확실한 상황을 만들지 않기 위해 최대한 패하지 않는 운영을 할 것입니다. 직전 카야전 나란히 멀티골을 터트린 크리장과 마갈랴이스의 2선이 공격 작업보다는 전방 압박으로 나설 것이고 자드송이 최종수비를 보호할 것입니다.
◈코멘트
마리노스의 승리를 봅니다. 산둥은 자드송과 지샹등이 나서는 수비 라인이 이번 아챔에서 확실한 경쟁력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탄탄한 수비와 달리 중원의 수비 보호는 기복이 있습니다. 90분 내내 라인을 내리고 경기에 임할 산둥 상대로 키다가 공격 전개를 이끌 마리노스가 흐름을 가져올 수도 있을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요코하마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